건축자재팀버 자료실

건축자재팀버와 함께 친환경 인테리어로 아름답고 건강한 공간을 창조하실 수 있습니다.

[퍼옴]저렴한 비용으로 꾸밀수있는 간단한 데코레이션 아이디어
by 운영자 | Date 2023-01-26 08:39:51 hit 559


저렴한 비용으로 꾸밀 수 있는 간단한 데코레이션 아이디어

Juyon Gang별 스토리  어제 오후 7:00

새해가 밝았으니 주변을 둘러보자. 너무 익숙해서 있는 듯 없는 듯이 영혼 없이 배치된 물건들로 가득 찬 집에 변화를 주고 싶은가?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게 작은 소품만으로 집안 내부의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오늘 기사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간단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데코레이션 아이디어에 대해 살펴보자.

러그

러그
러그© homify / Ekaterina Donde Design

다양한 색감과 패턴을 자랑하는 러그는 분위기에 변화를 주기 가장 좋은 소품 중 하나이다. 또한 바닥 열을 유지할 수 있는 보온성으로 추운 늦가을에서 겨울에 더욱 사랑받는 소품이다.

벽면 부분 페인트

벽면 부분 페인트
벽면 부분 페인트© homify / Ekaterina Donde Design

도화지에 그림을 그린다고 가정하면 전반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은 바로 배경이다. 인테리어도 같다. 벽면의 느낌은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좌우한다. 적은 비용으로 분위기 전환은 고려하고 있다면 벽면의 부분만 페인트로 변화를 주는 것은 어떨까? 색다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할 것이다. 다양한 벽면의 색상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인테리어가 궁금하다면 이 기사를 참고해보자.

화병

화병
화병© homify / atelier B-L

허전한 구석을 감각적으로 채울 수 있는 방법은 화병을 두는 것이다. 드라이플라워나 생화를 꼽아 두면 더욱 생기있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더 나아가 꽃에서 나는 향긋한 향은 후각을 자극하여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인테리어다.

책장 인테리어

책장 인테리어
책장 인테리어© homify / JMdesign

빈 공간을 채우고 싶은데 적당한 아이디어가 없다면 책장을 추천한다. 알록달록 다채로운 책들이 일렬로 모여 또다른 매력을 표출한다. 또한 일상에서 책을 가까이 두어 독서를 편안하고 자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포스터

포스터
포스터© homify / little lamb story

포스터는 개인의 감성 및 개성을 재치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인테리어 요소다. 또한 다양한 포스터 디자인은 원하는 인테리어 무드를 자연스럽게 반영할 수 있다. 특히 아이방 인테리어를 고민한다면 포스터를 추천한다. 인테리어는 물론 아이의 학습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향초

향초
향초© homify / IEP! Design

향초는 오감을 자극하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원하는 향으로 내부를 가득 채워 기분 전환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요즘에는 독특한 디자인 및 직접 향초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아져 특별한 의미를 담은 인테리어 요소로 사랑받고 있다.

쿠션

쿠션
쿠션© homify / Join Arquitetura e Interiores

쿠션 인테리어는 다소 지루하고 평범한 느낌의 분위기에 생기를 더해 줄 수 있다. Arquitetura e Interiores가 선보이는 위 이미지와 같이 뉴트럴한 톤의 소파에 오렌지 톤의 쿠션이 더해지면서 유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같이 편안하지만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을 원한다면 쿠션에 변화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